이제는 알만한 분들은 다 아는 마루이 신용카드 입니다.
마루이는 곳곳에 있지만 저는 신주쿠 가서 만들었습니다.
지하 1층에 자리하고 있더군요

핸드폰을 모르고 안가져 갔었는데 본인확인 할길이 없다면서 머뭇머뭇하시더니
우연히 가져온 사회보험증을 보여드리니 OK라고 하더군요

이전에는 진짜 카드가 발급될때까지 사용할수 있는 가짜카드를 만들어 주었는데
요즘은 그자리에서 바로 카드를 만들어 주더군요....

아저씨가 열심히 설명해줘서 진지하게 들어줬습니다만, 설명이 한참 길었습니다. ㅎㅎ
암튼 신용카드로 자금난을 조금이나마 덜을수 있을거 같네요
현금이 많이 모자라서 어쩔수 없이 카드를 사용해야 하지만 애용하지는 않을 생각입니다.
실제로 결제일이 2월4일이 된다고 하니 여유가 있어 좋네요
그때쯤이면 월급으로 현찰이 어느정도 쌓일거 같아서 말이죠 ㅎㅎ




AND